본문 바로가기

박스오피스/국내박스오피스

1월 둘째주 국내 박스오피스 소식 : <용서는없다><아스트로보이-아톰의귀환> 아쉽기만 하다








         <아바타> 의 흥행가속에도 영향을 별로 안 받는듯
         든든하게 <전우치> 가 2위를 마크하고 있습니다

         전주에 비하면 관객수는 많이 떨어졌지만,
         박스오피스 탑텐에 유일하게 국산영화의 힘을 보여주고 있는게

         한국인으로서 굉장한 자부심을 느끼네요;

         좀만 더 흥행세를 이어가서 600백만은 넘었으면 좋겠네요
         500만은 다음주나 다다음주쯤이면 될것 같은데, 설날특수를 노려야 되는데...
         이미 순익분기점은 넘었다고 하죠?


         두번째로 새로 진입한 <용서는없다>
         반전때문에 많은 분들이 말을 아끼고있는데,
         제가 봤을때는.. 스타들의 이름값에 비하면
         첫주 성적은 초라하기 그지없군요

         아직 초반이라 그런진 몰라도 말이죠
         그래도 설경구,류승범인데..

         <아바타> 를 1위에서 끌어낼수 있는 유일한 히든카드라고 생각되어지는데,
         <아바타><셜록홈즈><전우치> 에 지친 분들이 많이 찾을것으로 기대되네요





         동명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영화화한 <더로드> 가 개봉하자마자 6위를 차지했습니다
         세계적인 베스트셀러의 영화치고는 조금은 실망감을 안겨주는 스코어지만,
         나름 선전했다고 생각됩니다

         <셜록홈즈><앨빈과슈퍼밴드2> 가 큰하향폭을 그리고 있기 때문에
         다음주는 무난히 탑파이브 안에 들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많은 분들이 혹평과 호평을 하셨는데, 후자쪽에 무게가 실리는군요
         저도 이벤트 당첨되어서 이번 주말에 보러가는데,

         비고모텐슨과 샤를리즈테론의 연기가 너무 궁금하고 기대되네요 !





         10 위로 생각보다 많이 처진 스코어를 달성한 <아스트로보이-아톰의귀환>

         예전에 아톰 이란 캐릭터를 아시는 분이라면,
         당연히 극장가서 보셨을 건데..

         아무래도 시간이 너무 지나서 일까요?
         저조한 성적으로 차트에 데뷔를 했네요

         미국에서도 엄청 망했는데,
         한국에서도 망하면,
         일본에선 개봉을 하려나 모르겠네요;

         여튼,
         향수를 자극하는 아톰 이 조금더 분발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이상으로 1월 둘째주 국내 박스오피스 소식이었습니다
         아바타는 앞에 너무 많이 거론되어 이번주에선 제외했습니다^^;